2015.12.22Single

열두 시가 되면

BY

따뜻한 색소폰 선율과 가인의 매혹적 음색의 조화! 타이틀곡 "열두 시가 되면"
넘버원 겨울송 "Must Have Love" 2015년 버전 선보여... '에릭남' 과 호흡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와 솔로 활동을 통해 여가수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가인' 이 싱글 앨범 [열두 시가 되면] 을 깜짝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감미로운 색소폰 선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열두 시가 되면" 과 가수 '에릭남' 이 참여한 "Must Have Love(머스트 해브 러브)" 가 수록된다. '가인' 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싱글앨범 [열두 시가 되면] 은 올 연말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1. "Must Have Love (Feat. 에릭남)" (작곡: 안정훈 / 작사: 김이나 / 편곡: 김지웅, 배영준) "Must Have Love" 는 '가인' 이 지난 2006년에 'SG워너비 김용준' 과 함께 불렀던 "Must Have Love" 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곡 전반에 흐르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로 매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대표 겨울송이다. '가인' 과 '에릭남' 이 함께 한 2015년 버전은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2. "열두 시가 되면" (작곡: 이민수 / 작사: 김이나 / 편곡: 이민수, 이선민) 타이틀곡 "열두 시가 되면" 은 경쾌한 멜로디와 떠나서 오지 않는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소망이 담긴 슬픈 가사의 대비가 인상적인 곡이다. 색소폰 콰르텟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연주가 겨울 감수성을 자극한다.

트랙리스트

01. Must Have Love (Feat. 에릭남)
02. 열두 시가 되면 (Title)

음원 구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