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3Single

You o'clock

BY

'제아' 싱글 [You o'clock]
- 싱글, OST 발매, 예능, 공연...올 한 해 활발히 활동한 '제아'의 겨울 선물!
- 겨울 밤과 잘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 두 곡 "겨울 너야", "You o'clock"... '제아'의 따뜻한 위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메인 보컬 '제아'가 솔로 신곡을 공개한다. 올 한 해 솔로 싱글?OST 발매, 예능, 공연 등을 통해 솔로 뮤지션의 행보를 넓혀온 '제아'가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 두 곡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겨울 너야"는 피아노 선율과 제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소울 기반의 발라드 곡으로,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옛 연인과의 추억을 담은 아련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수록곡 "You o'clock"의 가사 역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김이나 작사가만의 애틋한 노랫말이 곡의 먹먹함을 더한다.

두 곡 모두 '제아'가 작곡에 참여한 노래들로, 추운 겨울에 따뜻한 위로가 되어줄 선물 같은 노래가 될 것이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및 솔로 활동을 통해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 '제아'는 앞으로도 그녀만의 색깔을 담은 자작곡과 공연 등을 통해 여성 발라드 가수로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1. 겨울 너야

작사: 미성 / 작곡: 제아, Postino / 편곡: Postino

타이틀곡. 쓸쓸함과 따뜻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제아'의 보컬로 완성된 소울 기반의 감성적인 발라드다. 다시 찾아온 겨울, 바뀌어 가는 풍경과 시간 속에서 사랑했던 사람과의 한 때를 추억하는 서정적인 가사가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반주없이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할 정도로 '제아'의 섬세한 감성 표현력을 느낄 수 있으며, 절제된 피아노 선율과 유려하게 주고 받는 멜로디의 호흡이 제아의 가창력을 표현하고 있다.

2. You o'clock

작사: 김이나 / 작곡&편곡: 제아, 조커

그루브감 있는 네오 소울 장르의 발라드 곡으로, 가장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담담하게 담아내 더욱 아련하게 느껴진다. 싱어송라이터 조커의 개성있는 음악적 색깔과 '제아'의 감정 표현의 조화가 그 어느 때보다 돋보이는 노래이며, '제아'와 오랫동안 함께 해 온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써 곡의 시너지를 더했다.

트랙리스트

01. 겨울 너야(Title)
02. You o'clock

M/V

음원 구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