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7Single

track by YOON: 꽃놀이 가요

BY

[track by YOON: 꽃놀이 가요]

윤종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하는 미스틱스토리의 새로운 프로젝트 ‘track by YOON’의 세 번째 앨범 [track by YOON: 꽃놀이 가요] 주인공은 가수 홍자가 함께했다.
‘track by YOON’은 미스틱스토리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존 방향성과는 또 다른 결을 담은 윤종신 프로듀서만의 실험적 해석을 담은 의미 있는 프로젝트이다.
곡 ‘꽃놀이 가요’는 평소 라틴 리듬의 여성 보컬 곡에 항상 관심이 많았던 윤종신 프로듀서가 가수 홍자의 보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이다. 윤종신 프로듀서는 홍자의 보이스는 애조가 섞인 마이너 곡에 더 어울리는 듯하지만, 봄을 맞아 밝고 행복감 넘치는 메이저한 곡에 그녀의 목소리를 얹혀, 홍자만의 간드러지는 비음, 여음의 잔떨림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꽃놀이 가요’는 룸바와 차차차 리듬이 섞인 편곡을 중심으로 섬세하고 화려한 스트링 선율,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아코디언 사운드가 합쳐져 마치 활짝 핀 꽃거리를 걸으며 춤을 추고 싶게 만드는 곡이다.
이번 봄, [track by YOON: 꽃놀이 가요]를 들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꽃놀이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


-CREDIT-

Lyrics by 윤종신
Composed by 윤종신, 이근호
Arranged by 송성경, 박인영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박인영

Drum Programming 송성경
Bass 송성경
Keyboards 송성경
Guitars 조창현
Accordion 하림
Strings 융스트링
Chorus 김현아, 앤드(AND)

Recorded by 김지현 (@STUDIO89), 오성근 (Asst. 주예찬) (@STUDIO-T)
Mixed by 김일호 (@STUDIO89)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